LIFESTYLE 6월 문화 예술 공연

CULTURE NEWS

2019.06.14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출연한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이 다시 한번 뭉쳤다. 최악의 위기에 처한 지구를 구할 유일한 조직 MIB 내부에 침투한 스파이에 맞서기 위해 에이스 요원 H와 신참 요원 M이 뭉치며 벌이는 고군분투기를 담은 SF 블록버스터다. 에이스 요원 H는 크리스 헴스워스가, 신참 요원 M은 테사 톰슨이 맡았다. 
개봉 6월

 

 

 

2 POP UP ASIA-4인 4색
아시아 팝아트의 계보를 정립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조망할 수 있는 전시다. 시각적, 청각적 환영을 예술로 승화시킨 구사마 야요이, 일본 하위문화와 팝을 접목하는 무라카미 다카시, 네오팝을 대표하는 요시모토 나라, 오타쿠 문화와 롤리타 콤플렉스를 깊이 있게 다루며 현대인의 초상을 표현하는 미스터가 참여한다. 판화, 드로잉, 오브제 작품 40여 점이 전시될 예정. 
일시 ~6월 23일
장소 유중아트센터 
문의 02-3477-7727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오페라의 유령>, <캣츠> 등 불멸의 명작을 탄생시킨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최신 히트작 <스쿨 오브 락>이 최초의 월드 투어로 한국에 상륙한다. 음악이 사람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가슴을 뚫는 시원한 록부터 클래식, 팝, 오페라 등 전통적인 뮤지컬 곡조가 조화를 이루며 스토리를 유기적으로 이끌어간다. 
일시 6월 8일~8월 25일
장소 샤롯데씨어터
문의 1577-3363

 

 

 

4 내 마음의 처방전
스스로를 ‘병원중독자’라 칭하는 이승민 작가의 자기 치유 에세이다. 매거진 피처 에디터와 편집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소설가로 활동 중인 저자는 10년 전 느닷없이 찾아온 허리디스크를 비롯해 불면, 공황장애, 우울증, 당뇨, 고혈압에 시달렸다. 아버지의 돌연사, 어머니의 치매, 누나의 유방암 투병도 목도했다. 셀 수 없을 만큼 많이 병원을 오갔던 그가 병원에서 찾아낸 치유의 에너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펴낸이 이승민
펴낸 곳 알레고리

 

 

 

파스타
푸드 스타일리스트 밀리의 파스타 레시피를 담은 책이다. 초급 23가지, 중급 26가지, 고급 23가지, 총 72가지 레시피를 단계별로 난이도를 나눠 수록해 요리 초보자도 쉽게 도전해볼 수 있다. 정통 파스타 레시피부터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변형한 퓨전 레시피까지 모두 담았으며, 사이드 메뉴, 남은 소스 활용 메뉴 등 다채로운 파스타 테이블을 차리게 도와줄  레시피도 함께 소개한다.  
펴낸이 밀리
펴낸 곳 테이스트북스

 

 

 

마타 하리
세계적인 안무가 레나토 자넬라가 국립발레단만을 위해 구성한 새로운 버전의 <마타 하리>가 작년에 이어 올해 다시 찾아온다. 2막으로  구성될 이 작품은 네덜란드 출신 여성 스파이로 알려진 마타 하리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했다. 마타 하리의 표면적인 모습보다 남성 중심의 시대 속에서 주체적인 여성이자 자유로운 무용수로 살고자 했던 그녀의 삶에 초점을 맞췄다. 
일시 6월 18일, 19일
장소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문의 02-587-6181

 

 

 

7 887
마법 같은 무대와 창의적인 스토리텔링으로 현대 연극의 경계를 확장시켜온 거장 로베르 르파주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신작이 공개된다. <887>은 기억의 메커니즘을 살피는 것으로 시작해 기억의 완전성, 정체성을 탐구하고 기억을 매개로 이루어지는 예술인 연극의 기원까지 짚어본다. 이번 작품은 로베르 르파주의 1인극으로 국내에서는 연출가로 유명한 배우로서 그의 면모도 엿볼 수 있는 기회다.
일시 5월 29일~6월 2일 
장소 LG아트센터
문의 02-2005-0114

 

 

 

Berlin Portraits 
에르메스 재단이 후원하는 김옥선 작가의 개인전이 열린다. 김옥선 작가는 비주류로 살아온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차이와 차별에 대해 고민하고 주변과 이방을 주제로 한 작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이번 전시는 1960년대 말부터 1970년대 중반까지 낯선 땅 독일에서 이방인으로 살며 스스로의 삶을 개척한 재독 한인 간호 여성들의 모습을 담은 작품들로 구성됐다. 
일시 5월 31일~7월 28일
장소 아뜰리에 에르메스
문의 02-3015-3248

 

 

 

더네이버, 컬처, 6월 문화 예술 공연

CREDIT

EDITOR : 더네이버<편집부>PHOTO : PR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