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DETAIL FRADORE

체취를 스타일링한다는 콘셉트로 주목받고 있는 보디 프레이그런스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의 신제품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2019.08.07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FRADORE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02, 08 15ml 1만9000원.

 

땀과의 전쟁이 한창인 한여름, 불쾌감을 높이는 또 하나의 요인은 다름 아닌 체취다. 땀과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 체취 또한 퀴퀴해지기 마련이다. 프라도어에서는 불쾌한 체취를 상쾌하게 바꿔줄 보디 프레이그런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그 주인공은 바로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프라도어의 전 제품에는 체취를 케어하는 성분인 HPBCD(Hydroxypropyl-beta-cyclodextrin)가 함유되어 있어서 땀이나 피지와 뒤섞여도 향이 변질되지 않는다. 오히려 퀴퀴한 체취를 은은한 향으로 감싸 없애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전문 조향사들의 정교하고 섬세한 기술력과 천연 향료의 신선함을 기본으로 해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하게 체취를 직접 스타일링할 수 있다. 

 

 

이달 새롭게 출시되는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은 휴대가 용이하도록 15ml 소형으로 총 4가지 향을 담아 제작되었고, 한 손에 쏙 잡히는 그립감이 우수한 디자인까지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다. 올여름 신경 쓰이는 체취, 프라도어라면 전혀 문제될 게 없다. 

 

 

 

 

 

더네이버, 인디테일, 프라도어,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CREDIT

EDITOR : 김주혜PHOTO : 김도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