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단향에 물들다

직선과 곡선의 어울림이 더없이 고운 한복은 단아하면서도 눈을 뗄 수 없이 화려한 멋을 품고 있다. 인생에서 가장 빛나야 할 결혼식 날, 더욱 화사하고 아름답게 기억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비단향 컬렉션.

2019.08.04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BIDANHYANG by KIM YOUNGSOOK  은은하게 반짝이는 실을 이용해 섬세한 꽃자수를 놓은 당의가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한복과 비즈가 알알이 박힌 풍성한 노리개, 가락지, 비단 족두리 모두 가격 미정. 

 

 

 

BIDANHYANG by KIM  YOUNGSOOK 천연의 색을 곱게 물들인 듯 부드러우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색의 조화에서 한복 고유의 기품이 느껴진다. 한복과 노리개, 가락지, 꽃신 모두 가격 미정. 

 

 

 

BIDANHYANG by KIM YOUNGSOOK 마치 자개 장식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고급스러운 자수 장식의 당의. 팔꿈치까지 길게 뻗은 자수 장식과 파스텔 컬러의 온화한 조화가 아름답다. 한복과 노리개, 가락지 모두 가격 미정. 

 

 

 

BIDANHYANG by KIM  YOUNGSOOK 치맛단과 저고리 깃, 옷고름의 금박 장식이 특징이며, 청색과 홍색의 대비가 강렬하면서도 당당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한복과 노리개, 첩지, 비녀 모두 가격 미정.

 Model 백재원 Hair 이에녹 Makeup 이영

 

 

 

 

더네이버, 한복, 비단향, 비단향 바이 김영숙

CREDIT

EDITOR : 신경미PHOTO : 신선혜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