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SCENTS STEALER

슬쩍 스쳐 지나가기만 해도 뒤돌아보게 하는 향이 있다. 훔치고 싶을 정도로 매혹적인 올겨울 신상 향수 리스트.

2018.12.10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길을 걷다 마주친 낯선 이가 어떤 향수를 사용하는지 문득 궁금할 때, 혹은 차가운 겨울 바람에 실려온 향의 이름이 알고 싶어질 때마다 그 향수를 훔쳐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는지. 그 어디에서도 맡아본 적 없어서 더욱 가지고 싶은 그런 향수, 오직 나만을 위한 겨울 향수를 찾는다면 올 겨울 새롭게 출시된 3가지 향수를 경험해보시길 추천한다. 겨울에 딱 어울리는 진한 우드 향, 포근함을 더해주는 바닐라 향, 그리고 중독성 강한 머스크까지 색다른 해석을 담아 더욱 특별하다. 

(위부터) TOM FORD BEAUTY 관능적인 레더와 우드, 달콤한 향신료가 어우러져 퇴폐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향수. 패뷸러스 오 드 퍼퓸 50ml 38만5000원. EDITION DE PARFUMS FREDERIC MALLE 베르가모트와 만다린, 라벤더가 어우러져 관능적이면서도 섬세한 향을 완성한다. 30ml 퍼퓸 컬렉션 #뮤스크 라바줴 30ml 17만8000원.KENZO 중독성 강한 블랙 플럼의 톱노트로 시작해 풍성한 꽃 향이 이어지며 깊은 여운을 남기는 향수. 월드 오 드 퍼퓸 인텐스 50ml 12만3000원.

 

 

 

 

더네이버, 향수, 톰포드뷰티,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겐조

 

CREDIT

EDITOR : 김주혜PHOTO : 김도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