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언의 새로운 기준

3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PXG 0311 GEN2 아이언 시리즈에 사용자 친화적인 SGI 모델이 추가되었다. PXG의 아이언 기술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골퍼의 퍼포먼스를 최대치로 향상시켜주는 제품이다.

2018.10.10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아이언 내에 진동을 흡수하는 저밀도 COR2 소재를 적용했으며, GEN2 제품군 중 가장 뛰어난 진동 흡수율을 자랑하는 0311 SGI. 

 

최근 PXG 제품군에 새롭게 합류한 PXG GEN2 0311 SGI 모델. ‘Super Game Improvement’의 약자로, 보다 ‘사용하기 쉬운’ 아이언을 지향한다. PXG 설립자이자 CEO인 밥 파슨스(Bob Parsons) 회장의 지침에 따라 누구나 쉽게 다룰 수 있도록 설계하고, 정확하지 않은 샷에도 일정 수준 이상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새로운 코어 기술을 접목해 볼 스피드를 증가시키고 미스 샷에서 발생하는 큰 진동의 저항성을 최대화, 탁월한 감각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나아가 더욱 커진 내부 페이스로 타구 반응의 일관성을 도모해 어드레스 시 골퍼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준다. GEN1 0311 XF에 대비해 헤드 사이즈와 오프셋을 키웠고, 톱 레일 외형이 훨씬 얇아지고 넓어졌으며, 블레이드 길이는 길어졌고, 솔의 너비를 넓혀 완벽하지 않은 임팩트에 대한 수용력도 높였다. 헤드 내부 코어에는 새로운 특허 소재인 ‘COR2’를 채웠는데, 기존 0311 모델의 코어 소재에 비해 반발 속도가 2.33m/s에서 2.77m/s로 빨라져 볼 스피드가 시속 1~2마일가량 증가될 수 있도록 했다. 페이스 두께는 획기적으로 얇게(0.058인치) 만들었다. 새로운 COR2의 소재 덕분에 타구감이 더욱 부드러워졌으며, 중심에서 벗어난 타구에 대한 실수 완화성도 대폭 향상되었다. GEN2 제품군 중 가장 높은 ‘관성 모먼트(MOI)’를 제공, 저항력을 최소화함으로써 보다 안정된 방향성을 제공한다. 또한 진동을 흡수하는 데 도움을 주어 지금까지 출시된 PXG 모델 가운데 실수 완화성이 가장 높은 제품이다.


PXG 수석 제품 디자이너 마이크 니콜레트(Mike Nicolette)는 제품에 대해 “이 골프 클럽으로 공을 향해 스윙만 할 수 있다면, 어느 정도 골프를 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PXG의 더욱 업그레이드된 아이언 기술력을 입증하는 제품으로, 세상에서 가장 편한 아이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도움과 지도를 필요로 하는 골퍼를 위한 비장의 무기가 되어줄 것. 골프에 자신감이 없는 초심자뿐 아니라 실력을 갖춘 플레이어까지 만족시킬 만한 성능을 자랑한다. 


페덱스 컵 챔피언 빌리 호셸은 PXG 0311 GEN2 아이언 시리즈에 대하여 “두드러진 차이가 느껴진다. 타구의 놀라운 느낌과 더불어 일관성이 뛰어나다”고 평가했으며, LPGA 14회 우승자인 리디아 고 선수 역시 “미스 샷에도 상당한 관용성으로 인해 거리가 실제로 영향을 받지 않는다”며 신뢰를 드러냈다. 
문의 02-2057-6001

 

 

 

 

더네이버, 골프, PXG

CREDIT

EDITOR : 이동은PHOTO : PXG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