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DAILY PICK_부탁해요! 아.매.코

'세계 여성의 날' 당당하게 말하기

SAY IT PROUD 당당하게 말하세요. 여자라고. 고맙다고.

2018.03.08

3월 8일 UN에서 공식 지정한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브랜드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 온라인 편집숍 네타포르테는 스텔라 매카트니, 오프 화이트, 가니, 끌로에, 벨라 프로이드, 루지 어쏘울린 6개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와의 티셔츠 캡슐 컬렉션을 진행했다.  

네타포르테는 이번 컬렉션의 수익금 전액을 전쟁 등 열악한 상황에 처한 여성들의 인권을 지키고 그들을 돕기 위해 1993년 설립된 'Women for Women Internal’이라는 비영리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STELLA MCCARTNEY
여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스텔라 매카트니는 루즈핏 티셔츠 위에 강렬한 레드 컬러의 ‘THANKS GIRLS THANKS GIRLS THANKS GIRLS THANKS GIRLS’ 볼드 레터링을 입혀 세계 여성의 날이 있기까지 함께한 모든 여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247

 

OFF-WHITE
오프 화이트는 80년대 룩에서 영감을 받아 크롭트 티셔츠를 공개했다. 앞면에는 ‘WOMAN’이라는 강렬한 레터링을, 뒷면에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를 커다랗게 그려넣어 펑키한 룩을 완성했다. 
$290

GANNI
가니는 'girls girls girls ON TOP’이라는 여성의 인권과 성의 동등함을 강조한 문구를 오버핏 티셔츠 위에 빈티지한 베이비핑크 컬러로 프린팅했다. 
$93

 

CHLOE
끌로에는 여성의 실루엣을 형상화한 금빛 자수 장식이 작은 주머니를 따라 촘촘하게 수놓인 우아한 티셔츠를 내놓았다.
$495

 

BELLA FREUD
최근 핫한 브랜드로 떠오른 벨라 프로이드에서는 ‘LOVE FOR YOU’라는 네온 핑크 컬러의 상징적인 레터링이 커다랗게 프린팅된 티셔츠를 선보였다. 
$128

 

ROSIE ASSOULIN
루지 어쏘울린은 'DO IT FOR GRANDMA’라는 메시지를 7개 언어로 프린팅한 티셔츠를 소개했다. 
$227

 

 

 

번역: 이승은

사진출처: 네타포르테

부탁해요아매코, 세계여성의날, 네타포르테

 

CREDIT

EDITOR / 임소연 / PHOTO / PR / imagazinekorea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