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NEIGHBOR_Beauty

Woman in Glasses

안경을 써도 아름다울 수 있다. 서로 다른 6가지 무드의 안경 메이크업 가이드.

2018.01.30

캐츠아이와 레드 립이 만나 섹시한 무드를 자아내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 레드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눈꼬리 부분을 강조해 라인을 그려준다. 눈썹결을 잘 살려서 빗은 뒤 언더 마스카라를 더하고 아이섀도는 생략한다. 밝은 레드 컬러 립스틱을 입술 라인을 따라 풀 커버로 연출하면 끝.
레오퍼드와 투명한 재질이 어우러진 안경은 앤아더스토리즈. 셔츠 패턴의 니트 원피스는 올라 카일리.

 

 

우아하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내추럴 룩. 눈두덩에 장밋빛 섀도를 베이스로 옅게 바른 뒤 은은한 펄이 가미된 퍼플 컬러 섀도를 얹어준다. 톤다운된 핑크색 블러셔로 뺨에 생기를 더하고, 미세한 골드 펄을 담은 시머한 베이지 립으로 마무리한다.
투명 글라스 장식의 골드 안경 프레임은 라이. 골드 컬러의 스트랩 드레스는 사쿠 뉴욕. 진주 네크리스는 미사키.

 

 

블랙에 가까울 정도로 어두운 레드 컬러의 고스 립, 그리고 치켜 올라간 속눈썹이 만나면 시크한 룩이 완성된다.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이용해 결점 없이 깨끗하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한 뒤 위아래 속눈썹 결을 살리듯 가볍게 마스카라를 한다. 
입술 양 끝 외곽 부분에 바이올렛 컬러를, 중앙 부분에는 브라운 레드 컬러를 각각 발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선글라스도 안경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의 안경은 폴 휴먼. 블랙 레이스 블라우스는 사쿠 뉴욕.

 

 

보잉 스타일의 안경과 짙은 브로가 만난 매니시 스타일. 블랙 브로 펜슬을 사용해 눈썹을 짙게 연출한 뒤 눈두덩에 브라운 섀도를 진하게 그러데이션하고, 눈꼬리와 앞머리 부분에는 더욱 진한 딥 브라운 컬러를 더한다. 광대에 셰이딩을 넣고 입술은 피부 톤보다 한 톤 어두운 컨실러로 누디하게 눌러준다.
보잉 스타일의 골드 프레임 안경은 폴 휴먼. 블랙 원피스는 사쿠 뉴욕.

 

 

부스스한 헤어스타일, 뚱한 표정과 뿔테 안경까지 어우러지면 너드 룩이 완성된다. 가는 브러시에 젤 아이라이너를 묻혀 눈썹이 자란 방향으로 한 올씩 그려 숱을 더하고, 브라운 펜슬 아이라이너로 주근깨를 더한다. 베이지색 립스틱으로 입술 톤을 균일하게 맞추는 것으로 마무리한다.
굵은 프레임의 블랙 안경은 라이. 디스트로이드 시스루 데님 톱은 디젤.

 

 

베레모를 눌러쓴 사랑스러운 소녀. 베이지 핑크색 섀도를 눈두덩에 옅게 바른 뒤 붉은빛이 도는 핑크색의 크림 타입 블러셔를 양 볼과 턱, 오른쪽 미간 부분에 바른다. 같은 제품으로 입술을 톡톡 두드리며 컬러를 입히고 위에 투명 글로스를 올려 마무리한다.
살굿빛 투명 프레임의 안경은 라이. 시스루 체크 블라우스는 올라 카일리. 블랙 펄로 장식된 모자는 햇츠온.

 

Model kristy Makeup 서아름 Hair 최은영 Assistant 주효빈

 

 

 

 

 

 

더네이버, 뷰티, 안경

CREDIT

EDITOR / 김주혜 / PHOTO / 박성제 / NEIGHBOR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