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NEIGHBOR_Beauty

따뜻한 온기를 더한 블루 컬러 메이크업

차가움을 덜어내고 따뜻한 온기를 더한 블루. 파스텔 컬러와 어우러져 부드럽고 따스한 느낌을 전하는 블루 컬러 메이크업.

2018.01.03

COLORFUL EYES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컬러 블렌딩 아이 메이크업. 눈 앞머리에는 매트한 옐로 컬러의 섀도를, 눈두덩에는 연분홍 섀도를 부드럽고 가볍게 발색한다. 눈꼬리 부분에는 펄이 가미된 블루 섀도와 옐로 컬러 섀도를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그러데이션한다. 그런 다음 블루 컬러 섀도 위에 투명 글로스를 올려 촉촉한 느낌을 더하는 것으로 마무리. 콧대에는 연분홍 블러셔를 은은하게 더하고 입술은 혈색이 있어 보일 정도의 소프트한 분홍색 틴트를 바른다.

아이보리 컬러의 블라우스는 시스템.

 

 

DREAMY CHEEK
마치 신데렐라가 변신한 듯 사랑스러운 무드를 전하는 블루 글리터 룩. 눈 아래에 블루 글리터를 포인트로 더하는 것만으로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따스한 느낌을 낼 수 있다.  눈두덩부터 광대까지 전체적으로 분홍색 블러셔를 더하고 진한 블루 컬러와 아쿠아 블루 컬러의 글리터 입자를 주근깨처럼 올린다. 어느 각도에서든지 반짝이는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블루 글리터 주근깨 완성. 그리고 입술에는 본홍색 립스틱을 베이스로 연출한 다음 자줏빛 펄이 함유된 섀도를 입술 안에서 바깥 방향으로 덧칠해 오묘한 광채를 더한다.

블루 컬러의 샤 드레스는 스타시카. 블루 마블 드롭 이어링은 쥬빌레.

 

 

LIPS BE SHINE
록스타처럼 강렬해 보일 수 있는 글리터 립 메이크업. 블루 글리터를 이용해 몽환적인 느낌을 더하면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할 수 있다. 옐로와 오렌지 톤의 블러셔를 믹스해 눈 아랫부분을 따라 발색해준다. 이때 콧대까지 컬러를 더해 키치한 느낌을 더하는 것도 좋은 방법. 입술 라인을 따라 분홍색 글로스를 꽉 채워 발라 베이스를 마련한 뒤 크기가 모두 다른 블루 컬러 글리터 입자를 입술 라인에만 얹어준다. 입술 안쪽에 핑크빛 글로스를 발라 생기를 더하는 것으로 마무리.
시어한 소재의 블루 터틀넥 톱은 그레이양.

 

 

TOUGH BROWS
깔끔하면서도 터프한 느낌을 주는 블루 브로 메이크업. 피부 표현을 할 때 콧대, 광대, 눈 앞머리와 턱에 하이라이터를 활용해 은은한 광을 더한다. 그런 다음 네이비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썹 앞머리 부분부터 중간까지 진하게 발색한다. 언더 속눈썹에도 네이비 컬러로 마스카라를 해준다. 에메랄드빛 컬러의 섀도를 눈두덩에 동그랗게 바른 뒤 은은한 베이지색 립스틱을 발라 마무리. 눈썹결을 살린 뒤 색을 얹으면 더욱 터프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인디고 블루 컬러의 니트 톱은 지고트. 골드 서클 이어링은 아가타.

 

 

PASTEL LINE
블랙 대신 아쿠아 블루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연출한 캐츠 아이 메이크업. 날카로운 분위기가 아니라 따뜻하고 부드러운 인상으로 드레스업하고 싶은 날 연출하면 좋은 룩이다. 밝은 색상의 브로 마스카라로 브로 컬러를 밝히고, 눈 앞머리는 네이비 컬러의 아이라이너 펜슬로, 눈꼬리 쪽은 녹색빛이 나는 블루 컬러의 펜슬로 라인을 잡아준다. 눈두덩 가운데에는 연한 블루 컬러의 펄 섀도로 반짝임을 더하는 것으로 마무리한다.
톤 다운된 블루 컬러의 니트 톱은 시스템. 골드 큐빅 이어링은 로제도르.

 

 

GLOOMY BLUE
눈두덩 전체를 아쿠아 블루 컬러로 가득 채운 몽환적인 분위기의 블루 아이 메이크업. 아쿠아 블루 컬러의 크림 타입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얇게 바른 뒤 연분홍 크림 블러셔를 광대 쪽에 그러데이션한다. 이때 아이홀 부분에 섀도를 한 번 더 입혀 음영을 더하면 훨씬 분위기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입자가 작은 펄 하이라이터를 눈 앞머리와 콧대, 턱에 발라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하고 입술은 투명해 보이도록 컬러 립밤을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민트 블루색 코트는 지고트. 타원형의 실버 이어링은 아르뉴.

model ALEX O makeup 서아름 hair 최은영 assistant 주효빈

 

 

 

 

 

더네이버, 뷰티, 블루컬러  메이크업

 

CREDIT

EDITOR / 김주혜 / PHOTO / 박성재 / NEIGHBOR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