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DAILY PICK_부탁해요! 아.매.코

나 에르메스 보드 타는 여자야

에르메스의 클래식한 자전거, 스케이트보드, 발렌티노의 농구공, 요가매트, 몽클레르의 스키까지. 생뚱맞지만 어딘지 잘 어울리는 스포츠 아이템을 내놓고 있는 명품 브랜드들. 스포츠 룩을 일상에서 연출하기 위한 스포티즘이 아닌 진짜 스포츠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는 점에서 꽤 특별해보인다.

2017.11.22

VALENTINO

얼마전 발렌티노는 VLTN이라는 로고를 입고 스포티한 실루엣의 옷을 잔뜩 내놓았다. 행사장 내부에는 농구대가 설치돼있는가하면 현역 선수들이 포함된 모델들이 샤랄라한 드레스를 입고 하이힐을 신은 채 농구 시합을 펼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VLTN 로고가 더해진 새까만 농구공, 핑크빛 요가매트를 보고 있자니 ‘Super Fancy!’라는 말이 절로 나올수밖에. 게다가 발렌티노인데! 10만 원대에 살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MONCLER

'패딩 = 겨울 스포츠’라는 절대 공식에 부흥하듯 섹시한 블랙 컬러로 빠진 스키와 스노우보드, 갖가지 헬멧을 출시 중인 몽클레르. 몽클레르 로고가 각인된 스노우보드를 타면 왠지 상급 코스를 질주할 수 있는 자신감이 붙을 듯하다. 무엇보다 광택감이 살짝 도는 퀼팅 소재 헬멧용 가방은 몽클레르 그 자체이니 구경해보시길!

HERMES

에르메스의 흑백영화에 나올 법한 클래식한 자전거와 우아한 프린팅이 그려진 목재 스케이트보드. 에르메스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승마용 아이템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 귀여운 아날로그 스포츠 게임기까지.

 

STELLA MCCARTNEY

스텔라 맥카트니는 스포츠 전문 브랜드인 아디다스와 꾸준히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스텔라 맥카트니 이름을 내건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 아디다스의 기능성을 충실히 반영했다는 점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성공한 명품계 스포츠 라인이다. 

 

 

사진 출처: 에르메스, 몽클레르, 발렌티노, 스텔라맥카트니

부탁해요아매코, 명품계스포츠, 에르메스, 발렌티노, 스텔라맥카트니, 몽클레르

CREDIT

EDITOR / 임소연 / PHOTO / PR / imagazinekorea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