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DAILY PICK_Beauty

네이버 '더박스'를 열면?

지금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핫 뷰티 아이템을 모두 모았다! 뷰티 인플루언서 4명의 생생한 후기까지 담은, <더 네이버>의 ‘더박스’가 펼쳐진다.

2017.10.10

1 BOONTHESHOP 깊고 진한 우드 향에 스파클링, 민트 꽃향이 조화로워 남녀 모두 사용하기 좋다. 시그니처 퍼퓸 비커즈 에브리띵 50ml 13만8000원. 
2 NARS 건조함 없이 매트하게 발색되는 립스틱. 레드 브라운 컬러의 2017 어데이셔스 컬렉션 립스틱 루이스 4.2g 3만9000원.
3 BURT'S BEE시어버터와 해바라기씨 오일, 비즈 왁스가 건조하고 거친 손을 즉각적으로 케어한다. 쉐어버터 핸드 리페어 크림 50g 2900원.
4 AMOREPACIFIC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품종인 뷰티 녹차의 항산화 성분을 가득 담은 안티에이징 크림.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 50ml 50만원대.
5 NARS 속눈썹 뿌리부터 뭉침 없이 깔끔하고 고르게 펴 발린다. 리미티드 에디션인 레드 브라운 컬러의 맘보. 8ml 3만8000원. 

 

BURT’S BEE ★★★★ 노란 컬러가 마치 버터를 바르는 듯한 느낌을 준다. 피부가 무척 촉촉해져 한겨울까지 사용해도 좋을 듯. 
AMOREPACIFIC ★★★★ 제주 녹차밭에 온 듯 청량한 기운을 전하는 프레시한 안티에이징 크림. 행사장에서 본 제품을 직접 써보니, 감동 그 자체! 
BOONTHESHOP ★★★★ 공간이 주는 향기의 힘을 믿기에, 분더샵의 시그너처 향기에 대한 기대가 컸다. 결과는 대만족! 진한 우드 향이 매력적이다. 
NARS ★★★★ 단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력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립스틱. 마스카라의 브러시가 훌륭해 아주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BURT'S BEE ★★★★ 시어버터와 오일 성분이 듬뿍 들어 있어, 거칠고 건조해진 손에 최고. 밤에 바르고 자면 다음 날 한결 보들보들해진 손을 만날 수 있다. 
AMOREPACIFIC ★★★★★ 너무나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가 즉각적으로 편안해진다. 지금 같은 계절에 꼭 필요한 안티에이징 크림. 자연의 향이 느껴져 리프레시되는 기분까지 든다. 
BOONTHESHOP ★★★★ 풍부하게 퍼지는 향기가 기분까지 로맨틱하게 해준다.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살짝 감도는 향수로 지금 이맘때 딱 사용하기 좋은 것 같다. 
NARS ★★★★ 내게 아주 잘 어울리는 브릭 레드 컬러. 최고다. 속눈썹을 한올 한올 컬링해주는 마스카라도 완소템.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깔끔하고 선명하게 발색돼 포인트 메이크업을 쉽게 할 수 있다. 

 

 

BURT'S BEE ★★★★ 해바라기씨 오일과 버터 성분이 듬뿍 든 리치한 핸드크림으로 거친 손을 집중 케어하고 싶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도톰하게 바르자.
AMOREPACIFIC ★★★★★ 독자 개발한 품종인 뷰티 녹차에 담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크림! 은은한 향기, 부드럽게 펴 발리는 텍스처, 즉각적으로 촉촉해지는 사용감까지 모두 만점. 
BOONTHESHOP ★★★★ 패션 멀티숍인 분더샵의 향기를 대변하는 시그너처 향수.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향기. 여성스러움도 놓치지 않았다.
NARS ★★★★ 트렌디한 여자라면 꼭 소장해야 할 버건디 립스틱. 눈매를 그윽하게 연출해주는 레드 브라운 컬러 마스카라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BURT'S BEE ★★★★ 평소 즐겨 사용하던 브랜드의 제품이라 더 반갑다. 임신 중인 나에게 꼭 필요한 천연 성분 핸드크림으로 아이와 사용해도 좋다. 
AMOREPACIFIC ★★★★★ 향기부터 힐링 그 자체. 조금만 사용해도 부드럽게 녹듯이 펴 발리고, 빠르게 촉촉해진다. 텍스처가 가벼워 매일 사용할 듯. 
BOONTHESHOP ★★★ 마치 분더샵에 쇼핑하며 맡는 듯한 향기.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가득하다.  
NARS ★★★★ 트렌디한 와인빛 립 컬러, 붉은빛이 살짝 도는 브라운 컬러의 마스카라는 나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 분위기를 내고 싶은 날, 가볍게 바르면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더네이버, 더박스, 테스터

CREDIT

EDITOR / 김주혜 / PHOTO / 김도윤 / THE NEIGHBOR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