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DAILY PICK_Beauty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포 허’ 컬렉션

매사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며, 강한 내면을 가진 현대 여성을 위해 탄생한 향수,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포 허’ 컬렉션.

2017.08.02

1 NARCISO RODRIGUEZ 포 허 오드퍼퓸 100ml 17만3000원.
2 NARCISO RODRIGUEZ 포 허 플레르 머스크 오드퍼퓸 50ml 13만2000원.
3 NARCISO RODRIGUEZ 포 허 오드트왈렛 100ml 15만2000원.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여성은 늘 꽃에 비유되고는 했다. 화사한 꽃잎과 은은한 향이 주는 여성스러운 요소 때문일 테다. 하지만 나르시소 로드리게즈가 생각한 여성은 다르다. 그가 보여준 ‘포 허’ 컬렉션은 여성을 표현해온 오랜 관념에서 탈피해 새로운 여성상을 제시하면서 찬사를 얻어왔다. 달콤한 박달목서 향과 앰버, 파출리, 머스크가 중심을 이뤄 육감적이면서도 섬세한 향을 구현한 포 허 오드트왈렛을 비롯해 장미와 복숭아 과육의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향이 앰버린과 파출리와 어우러지며 고급스러운 향을 자아내는 포 허 오드퍼퓸까지, 건들면 쓰러질 듯한 여리디여린 여성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강인하면서도 우아한 새로운 여성상을 제안한 것. 그런 ‘포 허’ 컬렉션이 새로운 얼굴로 선보인다. 최근 출시한 포 허 플레르 머스크가 그 주인공이다. 핑크 플라워와 핑크 페퍼콘을 조화시켜 보다 대범하고 당당한 여성의 매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포 허 플레르 머스크의 스파이시 플로럴 부케 향은 관능적이면서 중독성 강한 향으로 여성의 대담한 이면을 강조해 현대 여성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남들과 다른, 나 자신만의 당당한 매력을 드러내고 싶다면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포 허’ 컬렉션을 선택하자. 

 

 

더네이버, 향수,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CREDIT

EDITOR / 김주혜 / PHOTO / 김도윤 / THE NEIGHBOR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