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DAILY PICK_Beauty

미리 만나는 봄

화사한 컬러로 구매 욕구를 마구 불러 일으키는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을 모았다.

2017.02.16

1 GUERLAIN 올해로 출시 30주년을 맞이한 겔랑의 구슬 파우더. 이를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진주의 은은한 광채를 닮은 3가지 컬러의 구슬 파우더가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메테오리트 해피 글로우 라이트 리빌링 펄 파우더가 바로 그 주인공.
2 DIOR 생동감 넘치는 컬러의 톤온톤 매치가 특징이다. 디올의 스프링 룩 컬러 그라디앙. 대담한 아이 메이크업, 그러데이션으로 물든 입술 등 다양한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싶다면 디올의 스프링 컬렉션을 만나자.
3 NARS 짙은 적갈색과 반짝이는 바다색, 그을린 듯한 레드 컬러 등 나스의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은 상큼한 분위기로 가득하다. 아이섀도 듀오와 스틱 타입 아이섀도, 립 라커, 립스틱, 블러셔 등 구성도 다채롭다.
4 CHANEL 순수함과 유쾌함, 이 두 가지 감각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메이크업 컬렉션 에네르지 에 퓨레떼 드 샤넬이 올봄 출시된다. 골드 하이라이터부터 핑크 컬러의 립스틱, 네일 래커까지 욕구를 불러일으킬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5 ADDICTION 풍부한 색채와 장대한 아름다움을 표현해낸 스웨덴의 화가 힐마 아프 클린트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스프링 컬렉션 플라워 이볼루션을 출시한다. 플로럴 모자이크 제조법으로 아무리 섞어 사용해도 탁해지지 않는 최상의 발색력을 지닌 아이섀도, 블러셔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다. 

CREDIT

EDITOR / KJH / PHOTO / PR / THE NEIGHBOR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