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東方流行_Fashion

지금 가장 유명한 몬스터, 젠틀몬스터

언제나 다른 방식으로 세상을 놀라게 하는 젠틀몬스터의 시선.

2016.03.21

 

명주 저고리와 무명 단령, 바지는 모두 Kim Young Seok 제품

 

 

근사한 젠틀몬스터 쇼룸에 들어선 순간 혼이 빠진 사람처럼 내 안경을 찾아 헤매던 새롭고, 짜릿하며, 설렌 경험은 다프트 펑크를 처음 본 충격과 맞먹었다. Harder, Better, Faster, Stronger!
다프트 펑크에게 좋은 음악과 ‘헬멧’이 있었다면, 젠틀몬스터에는 멋스러운 안경과 ‘쇼룸’이 있다. 젠틀몬스터 쇼룸은 안경도 쇼핑 대상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새롭게 일깨워준 곳이다. 이제껏 쇼핑 대상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게 다른 요소를 배제하는 것이 숍 인테리어의 상식이었다면, 젠틀몬스터는 과감히 그 판을 뒤집었다. 주인공인 안경보다 먼저 눈이 가는 것은 압도적인 쇼룸 인테리어. 건물에 박힌 배를 재현한 논현 플래그십 스토어부터 부서진 건물 공사판이 연상되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빈티지한 부엌으로 꾸민 신사동 팝업 스토어, 오래된 목욕탕을 새롭게 재해석한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최근에 리뉴얼한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까지 일제히 평범함을 거부한다. ‘소비는 매력적인 제품과 공간에서 나온다’는 이들의 쇼핑 철학이 반영된 결과다. 그중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 1층부터 지하 5층까지 총 6개 층으로,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공간이 근사해서 자꾸 가고 싶은 건 물론이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감각적인 안경 디자인도 쇼핑하는 맛을 한층 더한다.

_

젠틀몬스터의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는 안경 컬렉션을 선보이는 지하 1층, 선글라스가 놓인 2·3층, 감각적인 라운지로 꾸며진 4·5층 등 효율적인 공간 배분이 특징이다.
O 12:00~21:00
A 23, Apgujeong-ro 10-gil, Gangnam-gu, Seoul
T 070-5080-0194
W www.Gentlemonster.com

CREDIT

EDITOR / 전희란 / PHOTO / 東方流行 / 東方流行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