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BEAUTY DICTIONARY_Brand Story

싱가포르에서 만나는 100번째 설화수

설화수가 싱가포르에 100번째 글로벌 매장을 오픈했다.

2015.07.03

 

지난 7월 1일,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은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100번째 글로벌 매장이자 아세안 지역 내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싱가포르의 ‘캐피톨 싱가포르’에  오픈했다. 


‘캐피톨 싱가포르’는 싱가포르의 역사•경제적 랜드마크로 설화수는 그 지역에서도 싱가포르 정부가 문화유산 재개발 프로젝트로 복원한 싱가포르 지구 중심 건물 내 입점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위해 설화수는 매장 디자인에도 브랜드의 가치와 지향점을 반영했다. 아시아의 진귀한 원료에 첨단 피부 과학을 결합하여 피부와 겉과 속을 조화롭게 다스린다는 브랜드 가치 아래 고객이 설화수를 좀 더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했다. 브랜드 존, 원료 존을 비롯해 설화수 제품을 체험해보고 카운셀링을 받을 수 있는 공간과 스파 체험이 가능한 뷰티 라운지 등으로 현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싱가포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대해 설화수 관계자는 “현지의 랜드마크인 캐피톨 싱가포르 내 입점은 설화수에게 매우 가치있는 일이다. 앞으로도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서 설화수의 가치를 높이고 올 하반기에도 글로벌 시장에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CREDIT

EDITOR / 설화수 / PHOTO / 설화수 / imagazinekorea.com website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