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BEAUTY DICTIONARY_#뷰스타그램

#어퓨 #스키니 브로우카라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을 위한 #뷰스타그램! 오늘은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어퓨의 스키니 브로우카라를 소개합니다.

2015.06.11

얼굴의 지붕과도 같은 역할을 하는 눈썹! 눈썹을 어떻게 그리느냐에 따라 인상이 달라진다는 것은 여러 가지 실험 결과를 통해서 드러났었죠. 또 같은 얼굴이라 하더라도 눈썹을 조금만 잘 그려도 훨씬 더 예뻐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아이유, AOA 설현

 

요즘에는 눈썹이 예쁜 연예인들도 큰 인기를 끌고 있죠. 과거의 갈매기 모양이나 얇고 숱이 적었던 눈썹에 비해서 일자 모양에 제법 두터운 눈썹이 각광 받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연예인이 아이유와 AOA 설현이죠. 얼굴을 좀 더 동안처럼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으니 눈썹 모양을 잘 다듬고 브로우카라를 이용하여 눈썹 면적을 좀 더 넓게, 또 자신의 헤어 컬러와 맞는 색으로 눈썹을 잘 손질해주면 연예인 못지 않게 매력적인 눈썹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퓨 스키니 브로우카라 4g, 7천 원

 

많은 제품들 중에서 아무리 메이크업 초보자라 할지라도 손쉽게 눈썹을 완성할 수 있는 어퓨의 스키니 브로우카라를 소개합니다. 일반적으로 브로우카라가 브러시가 두껍고 용액이 많이 묻어나는 것에 비해 스키니 브로우카라 제품은 얇은 브러시와 어렵지 않은 양 조절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모발이 어두운 편이라서 다크 브라운 컬러를 선택했습니다.

 

 

어퓨의 스키니 브로우카라의 특징을 이야기해볼게요. 일단은 얇고 가볍다는 거죠! 브러시 자체가 스키니하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눈썹을 공기처럼 가볍게 쓸어줍니다. 또 브러시가 얇다 보니 얇고 균일하게 발리도록 되어 있어서 여러 번 덧발라도 엉킴 없이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죠. 양 조절이 쉽기 때문에 원하는 발색 정도를 쉽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건조 속도 또한 뛰어나다 보니 포뮬라가 금방 눈썹에 밀착되어 흐트러짐 없는 세팅 효과를 부여합니다. 또 여름철 유수분에 강한 제형이기 때문에 번질 염려 없이 종일 눈썹 모양을 그려놓은 대로 유지할 수 있죠!

 

 

사실 ‘브로우카라’라는 제품군 자체에 대해 생소해하실 분들도 많을 거예요. 눈썹은 대부분 아이브로우를 이용하여 그리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브로우카라’라는 용어 자체를 어색해하는 분들도 많으시죠. 메이크업의 단계에 마스카라도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듯, 브로우카라 역시 반듯한 얼굴 생김새를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집의 지붕을 튼튼히 만들어주듯이 얼굴의 눈썹도 반듯하게 그려서 균형을 잘 잡아주어야겠죠. 스키니 카라 하나만 있으면 정돈된 눈썹을 뚝딱! 완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스키니카라를 직접 사용한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브로우카라는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데에도 사용하지만 헤어 컬러를 염색해서 눈썹과 머리카락 컬러가 다를 때에도 사용합니다. 시중에서 다양한 컬러 톤의 브로우카라들을 보실 수 있으니 염색 컬러와 맞는 제품으로 찾아보셔도 좋을 거예요. 어퓨의 다크 브라운 컬러는 자연스럽게 눈썹을 염색시켜주며 대부분의 한국인에게 잘 맞는 칼라라고 생각해요. 눈썹 앞머리를 잘 정돈하고 눈썹 결을 따라서 컬러 톤을 맞춰주면 매력적인 눈썹 완성! 어퓨 스키니 브로우카라와 함께 간편하게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하시길 바랍니다.

CREDIT

EDITOR / 김경은 / PHOTO / 김경은 / imagazinekorea.com website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