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BEAUTY DICTIONARY_Brand Story

월드스타 어워드 2015에서 수상한 리엔케이

‘여자를 지키는 발명품’ 리엔케이가 ‘벨벳 CC 쿠션’으로 세계적인 패키징 콘테스트 월드스타 어워드 2015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15.06.04

 

세포과학의 미학과 정수를 담은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의 ‘벨벳 CC 쿠션’이 지난 5월 밀라노에서 개최된 월드스타 어워드 2015(WorldStar Awards 2015)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46회를 맞는 월드스타 어워드는 세계 패키지 기구(World Packaging Organization)가 추최하는 세계적인 패키징 컨테스트로 올해는 총 37개국 264개의 제품이 출품될 정도로 경쟁이 치열했다. ‘헬스 &  뷰티’ 부문에 출전한 리엔케이 벨벳 CC 쿠션은 ‘사용자의 편의와 위생을 생각한 과학적인 패키지’라는 평을 얻으며 높은 점수를 받았다. 

리엔케이는 필요한 양만 사용할 수 있는 펌핑형의 패키지로 공기 노출을 최소화시켜 제품의 신선함을 끝까지 유지해주는 새로운 패키지를 개발했다. 12홀 다중 토출구가 특징인 ‘벨벳 CC 쿠션’은 벨벳 원사가 내용물이 나오는 과정에서 입자를 미세하게 쪼개줘 피부에 착 감기듯 가볍게 밀착시켜 준다. 

‘여자를 지키는 발명품’이란 슬로건에 걸맞게 혁신적인 패키지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은 리엔케이.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CREDIT

EDITOR / 리엔케이 / PHOTO / 리엔케이 / imagazinekorea.com website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