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BEAUTY DICTIONARY_#뷰스타그램

#빌리프 #수분폭탄 크림 & 아이크림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인플루언서를 위한 #뷰스타그램! 오늘은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선사해주는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앤 퍼밍 아이크림과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소개합니다.

2015.05.18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앤 퍼밍 아이크림 25ml 4만5천원 |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50ml 3만9천원

 

 

26시간 동안 수분이 지속되어 ‘수분 폭탄 크림’이라 이름 붙여진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은 피부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알고 계실 것 같아요. 모이스춰라이징 밤이라는 명칭답게 수분을 가득 머금고 있으며 피부에 지속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제품입니다. 또 같은 라인의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앤 퍼밍 아이크림은 고보습 탄력 아이크림으로 연약한 눈가 피부에 얇게 펴 발리며 지속적인 촉촉함을 주는 제품입니다.

저는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다고 느껴지는 날엔 빌리프 제품을 얼굴 위에 듬뿍 얹고 잠이 듭니다. 다음 날엔 마치 스파에서 트리트먼트를 받고 온듯한 효과를 낼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이죠.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앤 퍼밍 아이크림

 

빌리프 아이크림은 25ml 용량으로 아이크림치고는 큰 용량인 덕분에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죠. 대개의 경우 아이크림 용량은 15ml 잖아요. 4만 원대인 가격 또한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납작한 통으로 만들어진 아이크림 케이스는 마지막 한 방울까지도 아낌 없이 손에 덜어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죠. 까만색 뚜껑은 마치 아이크림이 모자를 쓰고 있는 것 같은 깜찍한 분위기를 내게 해주죠?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출시 이후 빌리프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더 트루 크림입니다. ‘수분 폭탄 크림’이라는 닉네임으로도 유명하죠.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주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탱탱한 수분 탄력감을 부여해주는 제품이죠.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고 피부를 맑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저는 얼마 전 피부 측정을 했었는데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다고 나오더라고요.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에 다양한 트러블이 생기는 것은 알고 계시죠? 그 이후 이 크림을 듬뿍듬뿍 바르게 되었습니다. 손으로 만져보아도 피부에 에너지가 생겼다는 게 느껴질 만큼 강력한 촉촉함을 선사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좌)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우)모이스춰라이징 앤 퍼밍 아이크림

 

텍스처를 보여드릴게요. 일단 왼쪽은 더 트루 크림이고 오른쪽은 아이크림입니다. 더 트루 크림은 수분 크림이다 보니 묽고 피부에 잘 스며드는 제형입니다. 얇게 코팅되어 피부를 한 겹 감싸주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모이스춰라이징 앤 퍼밍 아이크림은 훨씬 더 쫀쫀한 제형입니다. 네번째 손가락을 이용하여 톡톡 두드려서 발라주면 연약한 눈가 피부에 무리 없이 아이크림을 흡수시킬 수 있습니다. 천연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죠. 눈가 주름 구석구석 붙잡아주며 피부 깊숙한 곳까지 스며드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알고 계시겠지만 빌리프는 엘지생활건강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브랜드이죠? 제가 이 제품을 올해 초쯤 구매했으니 유통기한은 2년 정도 되는 것 같네요. 물론 그 전에 다 사용하겠지만요! 내 피부에 특별한 보습을 선물하고 싶을 때 빌리프를 기억해보세요. 밤새 촉촉해진 피부결을 발견할 수 있을 테니까요.

CREDIT

EDITOR / 김경은 / PHOTO / 김경은 / imagazinekorea.com website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