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BEAUTY DICTIONARY_#뷰스타그램

#아스타리프트 #루나메르AC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뷰스타그램! 오늘은 포토제닉한 피부를 선사해주는 아스타리프트의 모공집중 수분 밸런스 케어 제품인 ‘루나메르AC 라인’을 소개합니다.

2015.05.06

루나메르 AC 화이버 폼 2만1천 원 | 루나메르 AC 스킨 컨디셔너 2만6천 원 | 루나메르 AC 젤 크림 2만8천 원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포토제닉한 뷰티를 선사하는 아스타리프트에서 모공집중 수분 밸런스 케어 제품인 루나메르 AC 라인을 출시했죠. 이번 라인은 충분한 보습감을 피부에 선사해주어 피부 수분 밸런스를 균일하게 맞춰주며 피부 컨디션을 급속도로 회복시켜주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라인입니다. 극단적인 수분 부족 상태를 보이는 탈수 모공에 깊숙이 수분을 선사해주는 제품! 이로 인해 피부 결이 개선되고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생기 있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이번 루나메르 AC 라인은 클렌징 폼과 스킨 컨디셔너, 젤 크림으로 구성됩니다. 3종으로 모든 기초 화장을 완성할 수 있죠. 파란 패키지와 가벼운 텍스처는 여름에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죠. 세 개의 제품 모두 2만 원대이기 때문에 비교적 가격 부담도 덜한 편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의 수분 장벽과 모공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싶다면 루나메르 AC 라인을 선택하는 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클렌징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이버 폼은 저자극성의 화이버 스크럽이 모공 막힘을 해소해주며 프랑스산 클레이가 피지를 흡착해 모공 속 묵은 각질까지 말끔하게 지워내 주는 제품입니다. 쫀득쫀득한 질감이 매력적이며 풍성한 거품과 함께 클렌징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물로 닦아내면 환하고 촉촉해진 피부를 발견할 수 있죠. 잘 지워내는 성질의 클렌징 폼이기 때문에 색조 화장을 많이 한 날도 피부에 부담 없이 지워낼 수 있습니다.

 

토너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킨 컨디셔너는 피부 속 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매끄럽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입니다. 피부에 부담 없이 스며들어 피부 타입과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지요. 사실 전 이 제품만 사용해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가벼운 기초 화장을 하고 싶은 날은 마치 수분 에센스처럼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아스타리프트의 독자적인 기술로 초미세 입자로 만든 ‘AC 슈터’ 성분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공급되어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줍니다.

 

피부에 수분 링거를 맞은 것처럼 촉촉함을 채워주는 루나메르 AC 젤 크림은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게 해줍니다. 또한 피부에 해가 될 수 있는 인공향료, 인공색소, 광물성 오일, 살릭실릭애씨드 성분이 배제되어 모든 피부 타입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형이 묽은 편이라서 겉도는 느낌 없이 피부에 쏙쏙 흡수되며 종일 촉촉함을 유지시켜줍니다.

 

클렌징 폼과 스킨 컨디셔너, 젤 크림을 모두 사용하고 난 후의 손등입니다. 뽀얗고 촉촉한 느낌을 사진으로 완전히 전할 수는 없지만, 겉도는 느낌 없이 스며들어 깊숙한 곳부터 촉촉함을 선사해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가볍지만 촉촉한 피부와 함께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아스타리프트의 루나메르 AC 라인에 주목하세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내내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을 테니까요!

CREDIT

EDITOR / 김경은 / PHOTO / 김경은 / imagazinekorea.com website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