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BEAUTY DICTIONARY_#뷰스타그램

#디올 #원 에센셜 시티 디펜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오디언스를 위한 #뷰스타그램! 오늘은 도시형 피부 보호막을 자처하고 나선 원 에센셜 시티 디펜스를 소개합니다.

2015.04.13

디올 원 에센셜 시티 디펜스 SPF 50+/PA+++ 30ml, 7만8천원

 

이제는 외출 전에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미세 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 폴루션도 생각해야 할 시기입니다. 미세 먼지가 피부에 달라붙거나 모공 속으로 들어가면 아무리 아름다운 피부라 할지라도 생기를 잃고 칙칙해질 수밖에 없으니까요. 이러한 환경에서 살고 있다 보니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호를 함께 해주는 제품은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겠죠.

5월 1일에 론칭하는 디올의 원 에센셜 시티 디펜스는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는 물론이고 8시간 동안 강력한 유해 요소 방지 기능으로 미처 피할 수 없었던 유해 환경으로부터 우리의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입니다. 디올 가든에서 재배된 레드 히비스커스가 담겨 있어 피부 표면과 깊숙한 곳에 있는 피부 유해 요소에 작용하며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매혹적인 붉은 케이스에서 레드 히비스커스가 연상되지 않나요?

 

디올은 안티 폴루션에 대해 1994년부터 연구해온 브랜드입니다. 피부 정화와 피부 디톡스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는 브랜드이죠. 작년에 선보인 원 에센셜 에센스와 더불어 시티 디펜스를 사용한다면 피부를 정화해주는 것과 동시에 피부를 보호하여 공해로부터 더욱 완벽하게 피부를 지켜낼 수 있겠죠. 시티 디펜스는 피부 유해 요소가 피부에 유착하는 것을 방지시켜주고 피부 표면에서부터 유해 요소의 공격에 대항하는 보호막을 만들어서 유해 요소가 침투하는 것 또한 막아낼 수 있게 하는 제품입니다.

 

피부를 보호해주는 능력도 중요하지만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위해 자외선 차단제의 제형 또한 꼼꼼히 따져보아야 할 요소입니다. 특히나 저는 피부가 끈끈해지거나 화장이 두텁게 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얇게 발리는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일이 늘 급선무였죠. 디올 시티 디펜스는 이러한 저의 기호에도 완벽하게 맞는 제품이에요. 피부에 바르자마자 쏙쏙 스며들어 마치 로션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피부도 한 톤 밝게 만들어주는 느낌이라 파운데이션도 더 잘 받더라고요. 부담 없는 텍스처와 자외선 차단, 안티 폴루션 기능까지 있으니 앞으로 꽤 오랜 기간 제 화장대 위에 있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디올 원 에센셜 세럼 | 디올 원 에센셜 시티 디펜스

 

피부를 좀 더 맑게 가꾸고 싶다면 2014년에 출시된 피부 정화 단계를 위한 필수 스킨케어 제품인 원 에센셜과 함께 사용하셔도 좋아요. 바를 때마다 피부 디톡스를 시켜줘서 아침 저녁으로 맑고 고운 피부를 가꿀 수 있습니다. 디올 가든을 그대로 담고 있는듯한 원 에센셜 제품과 함께 어떤 환경에서도 반짝반짝 빛이 나는 피부를 가꿔보세요.

 

CREDIT

EDITOR / 김경은 / PHOTO / 김경은 / imagazinekorea.com website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