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BEAUTY DICTIONARY_#뷰스타그램

#프레쉬 #슈가리치 샤워젤, 보디 로션, 향수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오디언스를 위한 #뷰스타그램! 오늘은 상큼하고 달콤한 향기가 매력적인 프레쉬의 슈가 리치 라인을 소개합니다.

2015.04.07

하늘하늘한 하늘색 박스를 보면 자연스럽게 프레쉬가 떠오릅니다. 건강하고 밝은 느낌의 화장품 브랜드이죠.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가 바로 프레쉬가 아닐까 싶어요. 자연의 향기를 품고 있는 브랜드라서 향에 대한 호불호가 크지도 않고 또 밝고 건강한 느낌을 싫어할만한 여자는 없잖아요! 누구나 받으면 웃음꽃을 피울 수 있는 선물이 바로 프레쉬 뷰티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돼요.

 

저 역시도 이 제품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고운 하늘색 상자 안에 슈가 리치 라인의 샤워젤, 보디 로션, 향수가 차례로 놓여있었죠. 같은 라인의 향으로 보디 제품과 향수를 쓰는 걸 즐기는 저의 취향에 딱 맞는 선물이었죠. 사실 프레쉬는 제가 친밀하게 느끼는 브랜드는 아니었는데 이 제품들을 사용해보고 나니 저에게는 물론이고 그 누구에게나 삶의 활력이 되어주는 뷰티 제품들이 되어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슈가 리치 샤워젤 300ml 3만8천원 | 보디 로션 300ml 4만2천원 | 향수 30ml 7만2천원

 

프레쉬 제품 중에서도 슈가 리치는 달콤한 리치 프루트와 프리지아 등의 플로럴 향이 잘 믹스되어 있는 향입니다. 여기서 슈가의 중독성 있는 향과 자연적인 향이 주는 편안함 등이 느껴지는 향이지요. 인공적인 향을 싫어하는 저에게는 자연스럽지만 충분히 달콤해서 기분 전환을 시켜줄 수 있는 아이템들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슈가 리치는 탑 노트에 자몽, 이탈리안 레몬, 라임 등이 들어 있고 미들 노트로는 리치, 연꽃, 프리지아가 들어 있고 베이스 노트에는 샌달우드, 앰버 등이 들어가 있는 향입니다. 다른 브랜드의 향수에 비해 탑 노트가 굉장히 정직하게 그 향수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베이스 노트까지 큰 변화 없이 한결 같은 향수라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에요. 오 드 퍼퓸이긴 하지만 코롱만큼 향이 금방 날아가는 편이라 샤워젤과 로션까지 함께 쓰면 지속력이 좀 더 길어질 것 같네요. 마음에 드는 향이 있다면 보디 제품까지 함께 사용해서 보다 풍부한 향이 날 수 있도록 해보시는 것도 권합니다.

 

1991년 미국 보스톤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로 유럽 브랜드의 향수나 화장품 브랜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줍니다. 브랜드의 창립자는 매일의 일상을 통해 감각적인 경험을 하길 원하며 자연스럽고 풍부한 향으로 많은 여성들을 매혹하고 있죠. 비누나 각질제거제, 립밤 등 다양한 제품군의 아이템들도 모두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하고 있죠.

프레쉬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니 일상을 좀더 즐겁고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어릴 때 소중하게 아껴먹던 사탕의 달콤함이 떠오르는 건강하고 행복한 향을 머금고 있는 아이템이죠. 이번 선물을 계기로 프레쉬와 좀 더 친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오디언스 여러분도 프레쉬와 함께 좀 더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시길!

 

CREDIT

EDITOR / 김경은 / PHOTO / 김경은 / imagazinekorea.com website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