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BEAUTY DICTIONARY_#뷰스타그램

#올빚 #생기 원액 에센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오디언스를 위한 #뷰스타그램! 오늘은 환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올빚의 생기 광채 에센스를 소개합니다.

2015.04.01

올빚 생기 원액 에센스 | 120ml 7만5천원

 

‘올빚’이라는 브랜드, 알고 계신가요? 올빚은 시작부터 완성까지 올곧게,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 만든 한방 화장품으로 오늘날의 우리 피부에 잘 맞는 화장품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정통 한방 재료를 사용하여 만드는 화장품으로 올곧은 마음을 담은 ‘올’과 작품을 만들 듯 세심한 정성을 담은 ‘빚’이 합쳐진 ‘올빚’을 브랜드 이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름부터 순하게 우리 피부와 잘 맞을 것 같지 않나요?

 

올빚 생기 원액 에센스 어드밴스드는 올빚의 다양한 제품들 중에서도 베스트셀러로 7일만에 황금빛 광채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콘셉트와 함께 황금 나무에서 채취한 수액을 사용하여 한 방울 한 방울 정성껏 채취하여 숙성시킵니다. 황금 나무는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는 나무로 피부 속의 생기를 깨워 눈에 띄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성분입니다. 또 풀, 꽃, 나무 등 신선한 약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자연과 가장 가까운 재료들을 사용하여 피부에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이 제품은 워터 타입 에센스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스킨 대용으로 써도 무방합니다.

 

올빚은 코웨이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120ml 사이즈로 제품 옆 쪽에 하루에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이 눈금으로 표시되어 있어서 한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분량입니다. 저는 표시된 양보다 조금 적게 쓰고 있기 때문에 두 달 정도는 사용할 수 있을 듯 해요. 예쁜 살구색 케이스가 피부가 좋아질 것 같은 신뢰감을 주지 않나요?

 

생약초 금은화 추출물이 피부 속 조직을 보습 성분으로 촘촘히 채워주어 피부 결 사이사이에 영양성분을 공급해주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시켜줍니다. 또 발효로 쪼개진 입자를 초미세공법으로 한번 더 쪼개서 기존의 제품보다 입자 크기가 1/5까지 작아졌기 때문이죠. 그래서 피부 속 더욱 깊은 곳까지 스며듭니다.

저는 기초 화장을 굉장히 라이트하게 하는 편이라 때로는 이 제품만으로 모든 화장을 끝마칠 때도 있어요. 밤에 샤워 후 수분 팩을 하고 나서 이 제품만 바르고 자도 다음 날까지 피부가 촉촉하더라고요! 심지어 피부에 광채가 난다는 소리까지 듣고 있으니 말 그대로 ‘생기 광채 에센스’가 맞습니다.

 

피부에 에센스를 바른 후 손바닥과 손가락을 사용하여 잘 스며들 수 있도록 꾹꾹 눌러주는 것이 저만의 에센스 바르는 노하우입니다. 왠지 증발 되는 양은 적어지고 피부 깊은 곳까지 들어갈 것 같은 마음이 들어서요. 사실 제가 느끼는 촉촉함은 따로 아이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물론, 저는 지성 피부입니다)예요! 당분간은 올빚 에센스와 함께 큰 피부 고민 없이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황사가 많은 요즘 푸석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올빚 한번 사용해보시길 권합니다.

 

CREDIT

EDITOR / 김경은 / PHOTO / 김경은 / imagazinekorea.com website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