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BEAUTY DICTIONARY_#뷰스타그램

#톰 포드 #아이섀도 쿼드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오디언스를 위한 #뷰스타그램! 메이드 인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톰 포드의 쿼드 아이섀도를 소개합니다.

2015.03.25

톰 포드 아이섀도 01 골든 밍크 컬러 | 9만원

 

이탈리아의 뷰티 브랜드는 조금 생소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톰 포드 제품을 보면 어떤 분위기가 나는지 알 수 있죠. 매력적인 검정색 케이스와 각 잡힌 디자인, 그리고 시크한 로고까지 격식 있는 분위기를 나타냅니다. 또 아이섀도를 벨벳 같은 주머니에 넣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었죠. 블랙과 골드의 조화가 참 멋스럽죠? 케이스만 보고 있어도 흐뭇한 아이섀도입니다.

 

톰 포드 아이섀도 쿼드는 네 가지 종류의 섀도 컬러와 브러시 두 개, 그리고 거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눈 화장을 위한 모든 것이 완성되어 있는 아이섀도라고 볼 수 있지요. 물론 눈 화장을 위해서도 요긴한 아이템이지만 파우치 속에 넣고 다니며 거울을 보기 위한 용도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지요. 꺼낼 때마다 은은한 광택과 함께 톰 포드 로고가 보이면 왠지 모르게 어깨가 으쓱으쓱 합니다.

 

제가 선택한 컬러는 01호 골든 밍크입니다. 자연스럽고 은은한 광택이 나는 눈가를 만들 수 있는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거의 티나지 않는 미세한 펄로 반짝이는 눈가를 만들어주는 연한 골드 컬러와 좀 더 브라운에 가까운 펄감이 돋보이는 컬러, 그리고 연한 베이지와 좀 더 다크한 브라운 컬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컬러들로 구성되었으며 분위기 있는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시키기에도 적절한 컬러들입니다. 또 화장을 과하게 하고 싶지 않은 날은 연한 골드 컬러의 펄만을 이용하여 눈매에 반짝이는 효과를 줄 수도 있어요. 햇빛이 비출 때마다 눈매가 반짝거린다면 메이크업이 매력적으로 표현될 수 있겠죠.

 

두 가지 종류의 아이섀도 브러시는 원하는 표현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좀 더 얇게 혹은 좀 더 두껍게, 또 은은한 펄들이 펼쳐져 보이게끔 표현하기에도 적합합니다. 브러시 역시 톰 포드 로고가 적혀 있어 고급스럽죠. 아이섀도 제품도 브랜드에 따라 가루 날림이 심하거나 접착력이 떨어지는 제품들도 많잖아요. 톰 포드는 원하는 컬러를 그대로 표현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눈가에 은은하게 밀착되어 과하지 않고 세련된 눈매를 완성시켜줍니다.

 

네 가지 컬러가 어떻게 발색되는지 한번 보실래요? 연한 골드 컬러는 자연스럽고 잔잔한 느낌으로, 좀 더 진한 브라운 컬러의 펄 아이섀도는 보다 고급스럽게, 또 베이지 컬러와 브라운 컬러는 깊이 있고 매혹적인 눈가를 만들기에 적합합니다. 두 가지 컬러를 믹스하여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도 있죠. 손에 발랐는데도 뛰어난 발색을 확인할 수 있죠? 분위기 있는 컬러들이 모여 있어 지적이고 깊이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눈에 직접 발라보았습니다. 왼쪽은 골드 펄을 이용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했고 오른쪽은 컬러들을 믹스하여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했습니다. 컬러들을 어떻게 믹스하느냐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화장이 가벼운 날은 미세한 펄감만을 활용할 수 있고 좀 더 분위기 있는 화장을 원한다면 어두운 컬러들을 활용할 수 있겠죠.

반짝이는 눈매는 관상학적으로 사람에게 좋은 기운을 준다고 해요. 고급스러운 표현이 가능한 아이섀도와 함께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완성하는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오디언스 되시길 바랍니다!

 

CREDIT

EDITOR / 김경은 / PHOTO / 김경은 / imagazinekorea.com website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