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BEAUTY DICTIONARY_#뷰스타그램

#CNP Laboratory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오디언스를 위한 #뷰스타그램! 오늘은 피부 재생 끝판왕이라 불리는 차앤박 코스메틱의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소개합니다.

2015.03.20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대용량 사이즈 35ml

 

차앤박 코스메틱은 저에게 특별한 브랜드입니다. 왜냐하면 저의 절친이 화장품 개발에 관여했었기 때문이죠. 물론 지금은 다른 브랜드에서 화장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친구를 통해 소개받았던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는 제품이더라고요. 노하우를 갖고 있는 피부과 의사들이 만드는 브랜드이다 보니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는 브랜드라고 생각됩니다. 실제로도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좋지 않은 성분은 최대한 배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요. 파라벤도 첨가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벌꿀 추출물 위주로 만들어졌습니다. 벌꿀이 여드름 피부에 좋다는 건 알고 계시죠? 여드름 및 민감성 피부 모두에 큰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매일 사용하기보다는 피부가 예민해지거나 뾰루지 등이 올라올 때 다른 제품 없이 앰플만 얼굴에 도포해주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다음 날 아침이면 피부가 훨씬 깨끗해져 있는 게 느껴집니다.

 

보시다시피 프로폴리스는 스포이드 타입의 유리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죠. 피부 전문의의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피부를 소중하게 대해줄 것 같은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저는 주로 스포이드를 두 번 채워서 사용합니다. 그렇게 하면 늘 동일한 양을 피부에 바를 수 있죠.

 

앰플이지만 지나치게 끈적이지도, 지나치게 묽지도 않은 타입의 제형입니다. 스포이드로 손등에 앰플 용액을 떨어트려 주었더니 기분 좋게 손등을 덮어주며 또르르 굴러내립니다. 피부에 적당히 영양분을 주면서 스며드는 감촉을 느낄 수 있죠. 그래서 토너와 로션을 바르고 사용해도 전혀 부담감을 느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손등 전체에 프로폴리스 앰플을 도포해보았습니다. 반짝반짝 윤이 나죠? 사실 이 프로폴리스 앰플은 가수 보아가 즐겨 사용한다고 해서 보아 앰플로도 유명합니다. 브라운관에 비치는 보아의 맑고 윤기 나는 피부 비결의 하나는 이 프로폴리스 앰플 아니었을까요? 어떤 분들은 양이 너무 적어서 용량 대비 가격이 비싸다고 이야기 하시지만, 저는 피부가 민감하다고 느껴지는 날만 가끔씩 사용하고 있다 보니 그렇게 사악한 가격이라고는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게다가 홈쇼핑에서도 이 앰플을 팔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기회를 잘만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과에서 관리 받은 느낌을 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CREDIT

EDITOR / 김경은 / PHOTO / 김경은 / imagazinekorea.com website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