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BEAUTY DICTIONARY_New Product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상쾌한 감각으로 일깨워 줄 향수

니치 퍼퓸 브랜드 니콜라이에서 ‘휘그 티(Fig-tea)’ 향을 제안한다.

2015.03.03

 

젊고 귀족적인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니콜라이(Nicolai)에서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상쾌한 감각으로 일깨워 줄 ‘휘그 티’를 추천한다.

새롭게 선보인 휘그 티는 무화과와 그린 티, 오스만투스 에센스, 다바나 에센스 등을 함유한 플로랄 프루티 계열의 프레쉬한 오 드 뚜왈렛이다. 오렌지 에센스와 무화과 앱솔루트의 상큼한 첫 향으로 시작하여 스파이시 플로랄 노트의 절묘한 조화가 독특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고 과이악 우드 에센스와 앰버 향이 맑고 따뜻한 느낌으로 마무리 된다.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지만 독특하고 세련된 향을 찾는 모든 남녀에게 어울린다.

 

지난 달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니콜라이(Nicolai)는 조향업계 명문가인 겔랑가에서 탄생한 첫 여성 퍼퓨머, 파트리샤 드 니콜라이가 설립한 브랜드다. 향을 만드는 것이 아닌, 향을 연구하는 브랜드로, 뛰어난 퀄리티의 제품과 브랜드의 우수성이 오늘날의 진정한 니치퍼퓸을 대표한다. 향수 외, 디퓨저, 캔들, 룸스프레이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니콜라이의 고급스러움을 상황과 장소에 맞춰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니콜라이 휘그 티 | 30ml(80,000원), 100ml(185,000원)

 

CREDIT

EDITOR / 니콜라이 / PHOTO / 니콜라이 / imagazinekorea.com website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