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LUXURY GUIDE_Brand Story

책으로 보는 ‘보테가 베네타: 아트 오브 콜라보레이션’

2015.10.12


 

 

책으로 보는 ‘보테가 베네타: 아트 오브 콜라보레이션’

 

보테가 베네타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진작가나 동시대 아티스트 등 뛰어난 예술가들과 함께한 <보테가 베네타: 아트 오브 콜라보레이션>(토마스 마이어 지음, 리졸리 뉴욕 발행)을 선보였다. 2002년부터 현재까지 지난 13년간 보테가 베네타의 자취를 되짚어 보는 책으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토마스 마이어가 진행한 광고 캠페인 ‘아트 오브 콜라보레이션(Art of Collaboration)’을 시즌 별로 소개하고 있다. 

토마스 마이어는 소니아 니키엘과 에르메스를 거쳐 2001년 보테가 베네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합류했다. 그는 “당신의 이니셜만으로 충분할 때 (When your initials are enough)”를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슬로건으로 앞세워 브랜드의 정체성을 재정립시켰으며 활동적인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보테가 베네타의 방향을 제시하기도 했다. 

이 책에는 로드 스노든, 애니 레보비츠, 피터 린드버그, 스티븐 마이젤, 로버트 룽고, 낸 골딘, 닉 나이트 그리고 필립 로르카 디코르시아 등과 함께 진행되었던 그 동안의 창의적 파트너십의 결과물 1천 여장의 사진을 656페이지에 걸쳐 담아냈다. 특히 보테가 베네타의 매 시즌 변치 않는 정제된 우아함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해석해내고 있는 것이 눈에 띈다. 

이처럼 오늘날 가장 뛰어나고 시대를 앞서간다고 손꼽히는 작가들이 참여한 ‘보테가 베네타: 아트 오브 콜라보레이션’은 보테가 베네타의 현대적 감각은 물론, 최상의 디자인과 소재들까지 가까이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국내 론칭은 10월 중순으로 곧 만나볼 수 있다. 

 

© 보테가 베네타: 아트 오브 콜라보레이션. 저자 토마스 마이어. 리졸리 뉴욕 2015. 출판사의 서면 동의 없이는 무단 전개 및 복제를 금하며, 창작물에 삽입할 경우 건 별로 출처를 표기해야 함. #TheAOCBook

 

자료제공 Bottega Veneta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