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BEAUTY DICTIONARY_New Product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겨울 메이크업 제안

남자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는 소녀 풍의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마죠리카 마죠르카에 주목하자.

2014.12.12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윈터 컬렉션은 ‘Heart Hunter’는 신비로운 눈매, 발그레한 뺨, 탐스러운 입술로 이번 겨울 남자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는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새로운 컬렉션 ‘Heart Hunter’는 메인 제품인 블러셔 3종과 함께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올리브그린 컬러 마스카라, 글로스 틴트, 스패츌러 향수까지 총 여섯 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줍은 마음을 표현하는 ‘퍼프 데 치크’는 3가지 색이 섞여 피부 톤에 스며들 듯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마블 타입의 블러셔다. 뛰어난 발색과 빛나는 윤기로 볼을 감싸주고, 파우더를 배합해 모공까지 매끄럽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상기된 듯한 소녀의 뺨으로 금세 완성시킨다.

오묘한 눈빛의 ‘래쉬 익스펜더 엣지 마이스터 GR777’은 올리브그린 컬러를 채택하여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또한 빗 타입의 브러시로 한올 한올 속눈썹 끝까지 빗어 올려주고, 쭉쭉 늘어나는 마스카라 베이스와 긴 블랙 파이버를 배합해 롱래쉬는 물론 아찔한 컬링 효과까지 선사하는 것이 특징. 

키스를 부르는 ‘립 딥 키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의 입술 톤에 맞게 발색되는 신개념 글로스 틴트다. 입술의 수분을 끌어 당겨 촉촉하고 탱글탱글하게 볼륨을 살려주고, 순식간에 입술 컬러를 변화시켜 준다. 이 때 달콤함과 동시에 관능적인 향의 스패츌러 향수 ‘마죠로맨티카 S’로 마무리하면 그의 마음은 어느새 녹아있을 것이다. 

 

 

CREDIT

EDITOR / 마죠리카 마죠르카 / PHOTO / 마죠리카 마죠르카 / imagazinekorea.com website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