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BEAUTY DICTIONARY_New Product

Re:NK의 셀 투 셀 에센스를 아트 작품으로 만나다

4분에 하나씩 판매되는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셀 투 셀 에센스와 아티스트 이누리 작가가 만나 새로운 작품으로 거듭난 리미티드 에디션을 소개한다.

2014.11.14

 

세포과학의 미학과 정수를 담은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Re:NK’의 ‘셀 투 셀 에센스’가 특별한 모습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올해 3월 론칭 이후 약 8개월여 만의 매출 143억 달성, 4분에 1개씩 판매 등 연일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명실상부 Re:NK의 베스트 셀러로 성장한 ‘셀 투 셀 에센스’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여지는 것.

생명의 근원이 되는 세포의 과학적이고 미학적인 가치를 화장품에 접목하고자 했던 Re:NK는 ‘Art of Cell Science’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에는 없었던 ‘리얼 셀 100만 개’를 담아낸 ‘셀 투 셀 에센스’를 선보여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런 사랑에 보답하고자 선보여진 리미티드 버전은 일러스트 아티스트인 이누리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Blomming cells’이라 이름 붙여진 이번 패키지는 ‘셀 투 셀 에센스’의 과학적인 특징과 미학적 가치를 반영한 것이 특징. 셀 투 셀 에센스 특유의 유연하고 아름다운 실루엣과 제품의 주요 성분인 3가지 식물(에버래스팅, 물약, 노팔)을 조화롭게 연출해냈다. 또한 1백만 개의 리얼 셀이 가진 기하학적이고 규칙적인 무늬에 영감을 받아 피부의 근원이 되는 셀들을 아름답게 형상화했다.

CREDIT

EDITOR / Re:NK / PHOTO / Re:NK / imagazinekorea.com website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