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BEAUTY DICTIONARY_Brand Story

이니스프리의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

글로벌 5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니스프리만의 연말연시 나눔 캠페인을 공개한다.

2014.11.14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2014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 '만들다 즐기다 나누다'를 전개한다. 고객이 직접 만들 수 있는 ‘오너먼트 DIY 키트’와 더욱 다채로워진 세 가지 향기의 캔들 및 디퓨저를 포함해 풍성하게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13종을 출시한다.

올해로 다섯 번째 진행되는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Share Your Green Christmas'라는 주제하에 나를 위한 즐거움이 누군가를 위한 따뜻함으로 전해지는 크리스마스 문화를 만드는 이니스프리 캠페인이다. 특히 '만들다, 즐기다, 나누다'를 테마로 올해 처음 출시되는 '오너먼트 DIY 키트'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장식을 만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소한 즐거움을 누리는 동시에 판매금액의 일부가 기부되는 아이템이다.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전해진 오너먼트 DIY 키트의 수익금은 국내빈곤가정 아동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며, 이번 캠페인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과 대만, 홍콩, 싱가폴 등 글로벌 5개국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이 전하는 따뜻한 나눔의 취지를 알리는 대표 아이템, '오너먼트 DIY 키트'는 동그란 우드 플레이트 2개, 자수용실 2개, 오너먼트 시안, 메시지 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키트는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시 1천원, 단품 구매 시 7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해마다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따뜻하게 담아내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해 어느 때보다 알차게 구성된 13가지 아이템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11월 23일부터 12월 말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CREDIT

EDITOR / 이니스프리 / PHOTO / 이니스프리 / imagazinekorea.com website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