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DAILY PICK_Beauty

에디터 T가 서랍 속에 꼭꼭 숨겨 놓고 쓰는 뷰티 아이템은?

10월 7일. 에디터가 진짜 사용하고 있는 뷰티 아이템이 궁금하다. 내 미모에 변화를 줄 베스트 뷰티 제품이 궁금하다면 읽어볼 것!

2014.10.07

필로소피 ‘더 마이크로 딜리버리 필 인 홈’ 60g, 10만원
아이젠버그 ‘유스 엘릭시르 포 우먼’ 30ml, 13만9000원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컨투어링 아이 리프트’ 15ml 20만원 대 

 


Q. 안녕하세요, 에디터 T! 평소에 에디터스팁을 재미있게 읽고 있습니다. 매번 제가 잘 몰랐던 내용을 알게 되어 인생에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정말 궁금한 점이 있어서 메일 보냅니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을 비롯하여 수많은 매거진과 온라인 웹진 등에서는 ‘이 제품이 가장 좋아요’라는 문구와 함께 수없이 많은 뷰티 제품들을 소개해주잖아요. 뭐, 기자들이야 테스트 용으로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겠지만 일반적인 독자 입장에서는 일년에 살 수 있는 화장품의 숫자가 많지 않아요. 물론 저렴이 브랜드는 제외하구요! 좋은 브랜드의 제품 중에 독자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고 늘 사용하고 계신 제품이 있을까요? 광고나 홍보의 목적은 절대적으로 배제하고 최고의 화장품이라 생각되는 제품 몇 개만 추천해주세요! 점점 더 예뻐지고 싶은 저의 마음을 알아주시길 바라요. (K씨, 24세, 부산 동래구, 대학생) 

 

A. 좋은 질문입니다. 저도 수없이 사용하는 테스티모니얼 제품들 중 진짜로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몇 개 되지 않으니까요. 파운데이션이나 립스틱 등 강력한 색조 제품들은 취향에 따라 너무 달라지니 제외하고 피부를 보다 곱게 가꿔줄 뷰티 비밀 병기 몇 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당연히 홍보의 목적과는 관계 없고 제가 오랜 기간 즐겨 사용하는 제품들로 엄선했습니다. 

일단 제가 일주일에 한번씩 사용하고 있는 필로소피의 ‘더 마이크로 딜리버리 필 인 홈’이 있습니다. 집에서 하는 필링 제품으로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만족도가 큰 제품입니다. 너무 자주 사용하면 피부에 무리가 갈 것 같아서 1주일에 한번씩만 사용하고 있고, 사용하고 난 후 울퉁불퉁하던 피부 표면이 깨끗해지는 것을 바로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안색이 환해지는 것은 물론이고요! 게다가 향도 좋아서 사용할 때 마치 고급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받고 있는듯한 느낌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 중 빠지지 않는 제품은 아이젠버그의 ‘유스 엘릭시스 포 우먼’이 있습니다. 젤 타입의 메이크업 부스터로 순식간에 생기 넘치고 탄탄한 피부를 연출해줍니다. 은행잎 추출물이 노화된 각질층을 관리해주며 피부가 탱탱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해도 좋고 파운데이션과 함께 섞어서 사용하면 보다 반짝이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지 아이템은 에스티로더의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컨투어링 아이 리프트’입니다. 여자의 눈가 피부는 정말 중요하잖아요. 눈가에 주름이 ‘있냐 없냐’에 따라 나이 인상이 달라집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크림만큼은 돈 아끼지 않고 좋은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스티로더의 아이크림은 눈가의 붓기를 감소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바르자마자 마치 지방 이식을 한 것처럼 피부에 탱탱해지는 느낌이 들어 더욱 신뢰가 갑니다.

하지만 너무 값비싼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제가 드리는 팁을 참고해주세요. 알고 지내는 피부과 전문의에게 들은 이야기입니다. 눈가 피부는 피지선 분포가 적기 때문에 립밤을 발라도 피부에 트러블이 생길 확률이 낮다고 합니다. 색깔이 들어있지 않은 립밤을 아이크림처럼 사용해보세요. 저렴한 가격으로 눈가 피부를 지킬 수 있을 것입니다.

30대가 되고 나서 친구들과 자주 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얼굴이 예쁜 것보다 피부가 좋은 게 더 매력적인 여자로 보인다고 말이에요. 하얗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며 매력적인 여자로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어떤 질문도 좋습니다. 생활 속에서 궁금한 점이 생겼다면 bykim@kayamedia.com으로 질문을 보내주세요. 에디터 T가 정성껏 답변해드립니다.

 

 

CREDIT

EDITOR / 에디터T / PHOTO / PR / imagazinekorea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