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DAILY PICK_부탁해요! 아.매.코

주말엔 체크무늬 원피스, 어때?

2월 28일. 긴 웨이브 헤어와 페미닌 스타일의 옷으로 봄이 왔음을 알리는 이진경 씨의 스트리트 룩.

2014.02.28

 

이진경 (22세 | 배우 | 신사동)

All 로드숍

 

모델과 연기자로 일하고 있는 이진경 씨의 스트리트 룩은 외모처럼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연출했습니다. 로드숍에서 구입한 평범한 디자인의 옷들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지요. 긴 웨이브 헤어와 어우러진 체크 프린트의 원피스는 셔츠형으로 되어 있어 차려 입은듯한 분위기를 낼 수 있게 해줍니다. 너무 부해 보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벨트로 허리 부분에 포인트를 주었네요. 박시한 스타일의 블랙 카디건은 보온성과 함께 우아한 멋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숄더와 토트의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빅 사이즈의 가방 역시 누구에게나 하나쯤은 있어야 하는 가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양말과 슈즈의 조화는 요즘 스트리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스타일로 20대 초반에게 귀여운 멋을 낼 수 있게 해주는 스타일 비법이기도 하지요.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럽게 연출한 이진경 씨의 스트리트 룩, 이번 주말 데이트 할 때 응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실생활 활용TIP!

토트와 숄더를 겸할 수 있는 가방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요긴합니다. 여러 개의 가방을 소유할 수 없다면 심플한 검정색 가방이야말로 당신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 포멀한 룩에도, 캐주얼한 룩에도 모두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상큼한 룩을 연출하기 위해 양말과 샌들을 매치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20대 초반이니 가능한 스타일이죠? 우아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지양해야 하는 방식의 스타일입니다. 헤어 스타일과 옷의 조화를 보여준 이진경 씨의 스트리트 룩! 여성스러운 헤어 스타일과 여성스러운 옷의 조화가 멋스럽죠? 

CREDIT

EDITOR / 김경은 / PHOTO / 김형원 / imagazinekorea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