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NEIGHBOR_Beauty

예민한 피부라면 데코르테의 뷰티 루틴을 기억할 것!

자극받고 예민한 피부를 위해 탄생한 코스메 데코르테의 스킨케어 3총사. 최상의 수딩 효과를 경험하고 싶다면 허니듀를 시작으로 프라임 라떼, 비타 드 레브까지 이어지는 데코르테의 뷰티 루틴을 기억할 것.

2018.05.23

DECORTE 식물성 오일을 허브꿀로 코팅해 피부 자극을 줄인 클렌징 오일. 허니듀 177ml 3만9000원. 

 

봄에서 여름으로 급격하게 바뀐 날씨 탓에 피부가 심하게 요동치는 요즘.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긴급 처방이 필요하다면 데코르테의 수딩 솔루션의 도움을 받아보자. 클렌징부터 기초 케어까지 순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피부는 빠르게 건강을 되찾을 수 있다. 첫 단계는 바로 클렌징. 데코르테의 신제품 클렌징 오일인 허니듀는 피부에 편안함을 남기면서 깔끔한 세정력으로 피부에 손상을 입히는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한다. 이 제품은 식물에서 추출한 오일을 허브꿀로 코팅해 마치 벌꿀과 같은 쫀득한 쿠션 제형을 구현했다. 이로써 피부에 닿는 마찰이 줄어 예민한 피부도 사용하기 안성맞춤. 두 번째 단계는 에멀션. 데코르테의 프라임 라떼는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정돈해주는 부드러운 밀크 제형으로 아보카도와 세이지, 올리브 등의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순하게 작용한다. 마지막 단계는 바로 수딩 에센스 워터. 데코르테의 비타 드 레브는 로즈메리잎 수와 세이지잎 추출물 등의 허브 성분을 함유해 환절기 자극받은 피부를 맑게 정돈하고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화장솜에 충분한 양을 덜어 피붓결을 따라 흡수시키면 피부는 즉각적으로 맑고 투명한 안색으로 되돌아간다. 붉게 달아오르고 자꾸만 트러블이 나는 여름 피부 고민, 데코르테의 3단계 수딩 솔루션으로 해결해보자.   

 

 

(왼쪽부터)DECORTE 거칠고 푸석한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나게 만들어주는 에멀션. 프라임 라떼 150ml 5만5000원. DECORTE 피부를 맑게 정돈하고, 예민함을 진정시키는 수딩 에센스 워터. 비타 드 레브 150ml 5만7000원, 300ml 8만5000원.

 

 

 

 

 

 

더네이버, 인디테일, 코스메 데코르테

CREDIT

EDITOR / 김주혜 / PHOTO / 김도윤 / NEIGHBOR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