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MOTOR TREND_Fashion

러닝맨

러닝은 모든 스포츠의 기본이다. 올봄에는 제대로 즐겨보자

2018.05.04

BEST RUNNING SHOES

당신의 발에 날개를 달아줄  최고의 러닝화 5

 

 

1 PUMA IGNITE DUAL NETFIT
퓨마의 이그나이트 듀얼 넷핏은 그야말로 어퍼 전체를 그물 형태로 제작한 독특한 러닝화다. 넷핏은 퓨마의 맞춤형 슈레이싱 기술로 자신의 발 모양과 주행 스타일에 따라 5가지 방식으로 신발 끈을 묶을 수 있다. 그물 형태의 어퍼는 통기성도 뛰어나다. 발목이 가늘어 흔들림이 심하거나 발볼이 넓어도 신발 끈을 묶는 방식에 따라 단점을 보완해 좋은 기록을 얻을 수 있다. 자신만의 독창적인 넷핏 방식을 만들어가는 것도 이그나이트 듀얼 넷핏의 재미 중 하나. 13만9000원.

 

2 NEW BALANCE M890WB6
레브라이트를 사용한 뉴발란스 대표 경량 쿠셔닝화 NBx 890의 업데이트 버전이다. 890 시리즈는 박진감 넘치는 러닝을 즐기는 러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모델이다. 기존 모델보다 빠른 러닝에 적합하도록 이곳저곳을 손봤다. 레브라이트 소재는 초경량 중창 소재로 탄성 소재인 애브조브보다 30퍼센트 가볍다. 복원력도 뛰어나다. 12만9000원.

 

3 NIKE EPIC REACT FLYKNIT
나이키 역사상 가장 내구성이 좋은 신발이다. 이번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는 전작인 루나에픽 로우 플라이니트 2보다 5퍼센트 가볍고, 쿠셔닝은 11퍼센트 향상됐다. 발이 땅에 닿는 순간 밑창이 순식간에 원형으로 돌아온다. 16만9000원.

 

4 REEBOK FLOATRIDE 6000
중장거리 러닝을 즐기는 러너에게 편안함과 만족스러운 기능을 선사할 플로트라이드 폼 기술이 적용됐다. 플로트라이드 폼은 균일한 셀 구조로 바닥의 압력을 효율적으로 분산시킨다. 달리는 시간이 길어지더라도 발에 쌓이는 피로도가 낮다. 발의 EVA 서포트 림은 안정적인 러닝을 할 수 있도록 발의 중심과 균형을 유지해준다. 15만9000원.

 

5 ADIDAS ALPHABOUNCE BEYOND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비욘드는 접지력과 반응성을 강화해 러닝 훈련을 안전하게 할 수 있다. 가볍고 뛰어난 쿠셔닝을 갖춘 EVA 소재와 탄력적인 바운스 기술을 중창에 적용했다. 특히 바닥에 닿는 부분인 밑창은 타이어 브랜드 컨티넨탈의 고무를 사용해 농구, 테니스 코트, 인조 잔디 등의 환경에서도 빠르고 안전하게 움직일 수 있다. 젖은 표면과 마른 표면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한다. 11만9000원.

 

6 ASICS ROADHAWK FF SP
반발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플라이트폼을 적용한 모델이다. 속도를 즐기는 러너들을 위한 초경량 러닝화 로드호크가 봄을 맞아 벚꽃 색감의 옷으로 갈아입었다. 플라이폼은 기존의 중창 소재 대비 경량성과 내구성, 반발성이 향상된 새로운 중창 소재다. 여기에 일반 고무와 비교해 가볍고 그립이 뛰어난 아하플러스를 더해 러너에게 우수한 쿠션과 속도감을 제공한다. 내마모성도 3배 정도 높다. 9만9000원.

 

 

 

모터트렌드, 패션, 러닝화

CREDIT

EDITOR / 구본진 / PHOTO / 김형영 / MOTOR TREND

Twitter facebook kakao Talk LINE